패션상품기획 김원 교수 > 패션e브랜드창업

전공소개

RASARA Management

전공소개

패션상품기획 김원 교수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 22-04-21
  • 조회118회

본문




교수 소개


단국대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석사
NCS 국가직무능력표준 개발사업 검토위원/서울시 동대문 쇼룸(하이서울쇼룸) 자문위원
패션머천다이징 산업기사
(저서) 패션제품생산관리(Fashion Products Management), 패션브랜드상품기획(Planning for Fashion Brand Products)



과정 소개


패션마케팅 및 머천다이징 이론을 토대로 패션 상품 정보와 트렌드 분석을 탐구하며 패션 상품 기획의 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주요 커리큘럼

패션 마케팅과 머천다이징의 정의
패션 머천다이징의 기능과 역할
패션 상품의 정보 분석
패션 마케팅의 현황
패션 상품 기획 이론
트렌드 분석
패션 상품 프로모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패션 상품기획 사례 연구


기간

2022년 9월 개강 / 15주 수업 주 1회 5시간
2023년 3월 개강 / 15주 수업 주 1회 5시간


수강료

785,000


신청학점

패션디자인학 전공 전공선택 3학점
패션디자인 전공 일반 3학점
패션비즈니스인학 전공 일반 3학점
패션비즈니스 전공 일반 3학점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38 / ㈜라사라패션교육개발(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대표번호 Tel. 02-3672-0021| FAX. 02-747-0071 | 메일. rasara@rasara.com사업자등록번호 101-81-8134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1-서울종로-0335호 | 대표 : 유주화

ⓒ 라사라패션교육개발 All rights reserved.